G마켓,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 쿠팡, 온라인투어와 ‘트래블마트 시즌 4’ 진행 등
  • ▲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 ⓒG마켓
    ▲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 ⓒG마켓


    ◇ G마켓,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


    G마켓이 뷰티 브랜드사와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G마켓은 지난 5월부터 LG생활건강과 인기 아티스트를 연결해 두 차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을 기획·판매했다.

    1차로 선보인 비욘드 ‘로터스 아쿠아블룸’과 ‘조옥경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누적 판매량 2500세트를 기록했고, 7월에 출시한 이자녹스 ‘리미티드 컨실링쿠션’과 ‘황나현 작가’의 제품은 총 4000세트 누적 판매 기록을 세웠다.

    뷰티 제품의 패키지에 예술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G마켓은 4일부터 10일까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빅 팩트 전용 퍼프와 리미티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판매 가격은 1만9900원으로, LG생활건강의 브랜드사 쿠폰 적용시 2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 ▲ 온라인투어와 ‘트래블마트 시즌 4’ 진행. ⓒ쿠팡
    ▲ 온라인투어와 ‘트래블마트 시즌 4’ 진행. ⓒ쿠팡


    ◇ 쿠팡, 온라인투어와 ‘트래블마트 시즌 4’ 진행

    쿠팡이 온라인투어와 함께 여행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트래블마트 시즌4’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트래블마트’ 시리즈는 다양한 혜택과 전문가들이 프로그램 세부 항목까지 살펴본 검증된 여행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아왔다.

    이번 ‘트래블마트 시즌4’에서는 지난 시즌의 약 150여개 상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약 180여개의 엄선된 해외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상품은 일본, 동남아·필리핀, 중국·홍콩·대만, 괌·사이판, 미주·특수,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다. 추석연휴에 이용 가능한 상품부터 12월 겨울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도 제공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겐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가능 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 ▲ 커핑앱 첫결제 이벤트. ⓒ위메프
    ▲ 커핑앱 첫결제 이벤트. ⓒ위메프


    ◇ 위메프, ‘커핑(CUPPING)’으로 첫 결제하면 위메프 1천 포인트 증정

    위메프가 14일까지 커피 프리패스 서비스인 ‘커핑(CUPPING)’으로 첫 결제 시 위메프 1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4월에 선보인 ‘커핑(CUPPING)’은 전국 카페를 언제나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커핑으로 첫 결제 후 커핑 앱 내 고객센터로 위메프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벤트 종료 후 14일 이내에 첫 결제자 전원에게 위메프 1000포인트를 일괄 지급한다.

    우수 후기 SNS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20명에게 위메프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커핑 이용 후기를 SNS에 남긴 후 자신이 게재한 SNS의 URL을 Q&A 게시판에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 ▲ 티몬에서 판매하는 휘닉스 평창. ⓒ티몬
    ▲ 티몬에서 판매하는 휘닉스 평창. ⓒ티몬


    ◇ 티몬, 휘닉스 평창 시즌권 온라인 단독 판매

    티몬이 스키시즌을 앞두고 8일까지 국내 대표 스키장인 휘닉스 평창의 17-18 스키 시즌권을 성인 22만원, 소인 18만원에 온라인 채널 단독 판매한다.

    이번 판매 시즌권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휘닉스 평창이 선정됨에 따라 이용 기간이 2018년 1월 21일까지로 짧아졌고, 가격도 작년 대비 43% 내렸다. 

    성인들을 위한 ‘싱글권’은 22만원에 판매한다. 미성년자를 위한 ‘올림픽 꿈나무 시즌권’은 18만원이다.

    티몬이 6일까지 진행하는 ‘여행싸다9’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티몬은 5만원, 10만원, 30만원, 70만원, 100만원 등 구매 금액별 7%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형섭 티몬 플랫폼여행사업본부장은 “휘닉스 평창의 스키 시즌권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부탁한다”며 “8일까지 진행하는 1차 판매 이후 9월 중순부터 시작하는 2차 판매 때는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