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생산 현장 및 현대제철 당진공장 방문민속촌, 고궁, 인사동서 한국 전통문화 체험
  • ▲ 기아자동차는 기아 브랜드 및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는 기아 브랜드 및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기아 브랜드 및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일부터 22일까지 2차수에 걸쳐 진행됐으며, 전세계 35개국에서 166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초청된 고객들은 '기아 컨퍼런스'를 통해 기아차의 과거, 현재, 미래 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후 기아차 생산 현장과 현대제철 당진공장을 방문해 자동차 소재, 차량 제조 과정 등을 견학했다.

    또한 기아차 브랜드 체험공간인 'BEAT 360'을 방문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과 맞춤형 콘텐츠를 경험했다. 특히 스팅어 서라운드 미디어 존, 디지털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기아차 라인업을 구석구석 살펴봤다.

    이외에도 민속촌, 고궁, 인사동 탐방 등 한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에 대한 해외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 브랜드의 우수성이 고객을 통해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