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국 3천만명 회원 보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유료 전환시 월 9900원… 통신요금 포함 결제도 가능
  • ▲ ⓒ뉴데일리DB
    ▲ ⓒ뉴데일리DB

     

    LG유플러스가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을 5개월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 자사 고객에게 단독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Apple Music에 가입한 고객은 5개월 간 과금 없이 Apple Music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체험 혜택은 LG유플러스 아이폰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단말은 추후 가능케 할 예정이다.

    Apple Music은 세계 100여개 이상 국가에서 3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고객은 Apple Music 5개월 체험 이용 후 전국 유플러스 매장을 통해 자유롭게 해지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는 유료로 전환하기 전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유로 이용 전환시 월 사용료는 9900원(VAT 포함)이다.

    기존 Apple Music 이용 요금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LG유플러스는 자사 청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통신요금과 함께 Apple Music 이용 요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남수 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타사가 모방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혜택을 찾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