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용 'e-그린세이브예금' 가입 시 최종 모집금액 따라 금리 결정
  • ▲ SC제일은행은 오는 20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한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은 오는 20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한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고객들의 가입금액에 따라 최고 연 2.2%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을 내놨다.

SC제일은행은 모바일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e-그린세이브예금 적용 금리는 가입 모집 마감일인 오는 20일까지의 최종 모집금액에 의해 결정된다.

최종 모집금액이 100억원 미만일 경우 기본금리인 연 2.0%, 100억원 이상인 경우 연 2.1%, 3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2.15%, 500억원 이상일 경우 연 2.2%로 금리가 확정된다. 

20일 이전에 모집금액이 1000억원에 도달한다면 최고 금리인 연 2.2%로 조기 종료된다.

공동구매 이벤트는 지난해 7월부터 실시했으며, 지난달 실시한 공동구매 7차 이벤트에서는 11일 만에 모집 한도 1000억원을 달성해 참여 고객 모두 연 2.3%의 최고 금리를 가져갔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 및 스마트폰뱅킹과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인 '셀프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금리는 시중은행 정기예금 중 최고 수준"이라며 "복잡한 조건 없이 모집금액이 클수록 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방식이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