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인터넷-올레tv' 가입 고객 대상 여성용품 할인 기획전 관심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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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가 롯데렌탈과 손잡고 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 반값초이스'는 2013년 통신업계 최초로 가전제품과 연계해 고객이 KT 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 시 TV, 노트북 등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에서는 롯데렌탈 '묘미'를 통해 가전제품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5~39세(2539세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LG 프라엘 마스크, 유모차 등 육아/뷰티 제품 등 총 18종의 제품을 준비했다.

    또한 기획전 상품 중 프리미엄 유모차, 카시트 구매 고객은 6만원 상당의 클리닝 '케어서비스 이용권'도 제공받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3월 중 서울, 인천 등 수도권 내 9곳의 KT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원성운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