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결제시 최대 15% 할인되는 'IBK 티몬카드' 및 상시 90% 환율 우대되는 환전 가능올 하반기내 신규 계좌 개설 및 금융상품 구매 연동 서비스 예정티몬회원 +0.65% 금리 우대로 총 연 3%의 적금 상품 출시
-
티몬이 신용카드 및 환전 신청을 직접 할 수 있는 'IBK 기업은행 온라인지점'을 9일 오픈한다.
8일 티몬에 따르면 티몬금융몰 내에 몰인몰(Mall-in-Mall) 형태로 열리게 되는 'IBK 기업은행 티몬지점'에서는 티몬에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받거나 편의점에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다.
IBK 기업은행 적금 상품 가입시 0.65% 우대 금리를 더한 연 3% 금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IBK 고객이 아니더라도 별도의 IBK 회원가입 없이 24시간 환전 신청이 가능하다. 환전 시에는 상시 9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10% 티몬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IBK 기업은행 티몬 지점에서는 현재 카드 신청과 환전 신청을 바로 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티몬앱 내에서 예금 계좌 신설 및 금융 상품 구매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지점 개설로 티몬과 IBK는 지금까지 비정기적으로 한정된 금융 특판 상품을 판매해 온 것에서 나아가 온라인 지점을 통해 상시적으로 금융상품을 판매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재영 티몬 최고전략책임자 (CSO)는 "금융권 비대면 거래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늘리려는 은행들의 다양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티몬 고객에게 좀 더 우대되는 금융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금융권과 적극적인 협업 관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