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배 및 용산, 경기 부천, 충남 천안, 경남 진주 지역 대상강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 제공할 예정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접점 확대와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는 21일까지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지역은 서울 방배 및 용산을 비롯한 경기 부천, 충남 천안, 경남 진주 등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충남 및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신규 딜러 지원하길 희망하는 사업자는 리테일러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경험과 투자 역량 등을 겸비해야 한다. 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발, 투자, 운영할 수 있는 능력도 갖춰야 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에 지원서와 회사 소개 자료, 과거 3개년 재무 보고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속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차를 출시해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올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SUV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시작으로 재규어의 고성능 컴팩트 SUV E-PACE, 고성능 전기차 I-PACE 등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