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레보' 구매 고객 대상 업계 최초 '3년' 무상 보증 혜택 내놔


  •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음달 23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0년간 로봇기술 개발에 노력해 온 유진로봇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회사 측은 행사 기간 아이클레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1년을 더해 업계 최초로 총 3년을 제공한다. 또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모델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증정한다.

    구매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1988년 창립 이래 독자적인 로봇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아이클레보는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력으로 신뢰를 구축한 유진로봇의 성공사례 중 하나"라며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가 극성인 봄철 청소 부담을 줄이고 소중한 시간적 가치를 제공해주는 로봇청소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클레보는 유진로봇의 30년 로봇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메라 내비게이션 맵핑 기술을 적용해 강력하고 꼼꼼한 청소력이 강점이다. 7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현재 전 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