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안전-건강' 고려, 고기능성 라인업 인정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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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CC 건축용 바닥재 '숲'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3 연속 가정용 바닥재 부문 1 브랜드에 선정됐다.

    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지수화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로열티파워를 측정해 발표한다.

    28일 KCC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자사 가정용 바닥재가 2 브랜드와 40 이상 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KCC숲'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으로, 믿고 사용할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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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으로 선정된 'KCC숲' 우수한 품질에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주거용 바닥재로 숲이 가지는 평화로움여유 함께하는 쾌적함의 이미지를 담은 브랜드다. 

    시리즈는 크게 PVC바닥재와 마루바닥재로 나뉜다. PVC 바닥재는 두께에 따라  그린편백(1.8T) ▲ 블루(2.0T)  (2.2T)  청아람 세이프(2.5T)  소리향 세이프(3.0T)  소리순(4.5T)  소리휴(6.0T)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주거환경에 맞게 선택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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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초로 PVC바닥재 제품에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오일과 미끄럼방지(논슬립기능을 적용했으며  청아람 세이프 소리향 세이프 제품에는 불에 타지 않는 난연성능도 부여해 사용자를 위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을 향상시켰다마루바닥재로는 강화마루 합판마루 강마루 등이 있으며, PVC바닥재와 더불어 모든 제품에 HB(Healthy Building Materials)마크 최우수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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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고 인정받는 브랜드로 3 연속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KCC만의 고기능성 친환경 성능을 갖춘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