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우수 사연 공모, 선정 시 2인 초대권 증정
  • ▲ 이대훈 은행장(오른쪽)과 ‘농가소득 5천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홍보모델 강레오 셰프가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NH농협은행
    ▲ 이대훈 은행장(오른쪽)과 ‘농가소득 5천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홍보모델 강레오 셰프가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NH농협은행


    농협은행이 유명 스타 세프의 특별한 이야기를 준비했다.

    1일 농협은행은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응원 이벤트’로 강레오 셰프의 특별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연 주제는 우리 농산물과 음식이야기로 준비했으며, 강연 참석자에게는 만찬도 제공한다.

    강레오 셰프는 지난달 27일 홍보모델로 위촉된 바 있다. 강 셰프는 그동안 최상의 식재료를 찾아 158개가 넘는 시군을 다니며 쌓아온 농산물에 대한 지식과 농가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에 참석하기 위해선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연을 보내면 된다. 선정된 사연자 15명에게는 2인 초대권이 증정된다.

    강연 외에도 사다리 게임을 통해 요리에 숨은 우리 농산물 이름을 찾아 댓글을 다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케이멜론 4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박이나 가뭄 등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준비됐다. 지난 3월에도 농가소득 증대 필요성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6만회 이상의 종아요, 5000여개 댓글이 달리며 국민적 관심이 높았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은행이 수익을 내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농협 본연의 가치인 농민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캠페인을 비롯해 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등 농민과 도시민을 서로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