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체육회 여자 컬링팀 모델 발탁… "탁월한 성능, 고객 편의성 담아 내"
-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이 모델로 출연한 LG전자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가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4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공개된 이 광고영상은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5만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3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여자 컬링팀은 광고에서 코드제로 A9, T9, R9 등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 역시 이번 영상에 대해 호평을 쏟아내는 분위기다.앞서 LG전자는 지난달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또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 기용해 ▲상중심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을 소개하는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LG전자는 향후 4년간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