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파리바게뜨 등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 추가
  • ▲ ⓒKT
    ▲ ⓒKT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할인 멤버십'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날짜에 제약없이 이용이 가능해 월 1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BBQ치킨 온라인 주문시 5000원 할인,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 혜택 등을 선보인다.

    내달 2일부터는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1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문화혜택으로는 ▲전시 마르크 샤갈 최대 50% 할인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70% 할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최대 80% 할인 등이 제공된다.

    KT는 봄나들이 고객을 위해 전국 5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T 멤버십 고객은 5월 말까지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뽀로로파크, 아쿠아플레넷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