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 서비스 랩에 방문한 이해선 대표 ⓒ 코웨이
    ▲ 코웨이 서비스 랩에 방문한 이해선 대표 ⓒ 코웨이



    코웨이가 고객 만족도 연구소 ‘코웨이 서비스 랩’의 운영을 시작한다.

    코웨이는 최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 코웨이 서비스 랩(Coway Service Lab)을 개장했다.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 제공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연구하는 시설이다.

    코웨이 랩은 신뢰를 뜻하는 자사 경영슬로건 ‘코웨이 트러스트’를 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객 관점에서 모든 경험을 진단, 분석하고 차별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창출하겠다는 아이디어다.

    서비스 랩에서는 고객이 코웨이와 만나는 모든 접점인 주문, 설치, 제품 사용, 코디 방문 서비스, A/S 등 전 과정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서비스 연구, 혁신토론회 등 다양한 활동도 추진한다.

    윤현정 전략혁신본부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서비스 품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과 확장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투자에 나설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랩을 통해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