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팔도비빔면의 맛난 만남차갑게 먹으면 오모리김치비빔면, 따뜻하게 먹으면 오모리김치볶음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품
  • ▲ 유어스 김치볶음비빔면. ⓒGS리테일
    ▲ 유어스 김치볶음비빔면. ⓒGS리테일
    GS리테일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이 국내 비빔면 1위 팔도비빔면과 만났다.

    GS리테일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 용기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 PB라면의 선두주자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인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와 결합을 해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오모리 김치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김치 원물과 양념을 레토르트 포장해 묵음 김치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비빔면 맛에 칼칼한 볶음 김치의 맛이 합쳐져 보다 깊은 맛의 비빔면을 즐길 수 있다.

    차갑게 먹으면 오모리 김치와 어울려진 매콤한 팔도 비빔면의 맛을, 따뜻하게 즐기면 오모리김치볶음밥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조리법은 용기에 끓는 물을 넣고 3분을 기다린 다음 물을 모두 따라낸 뒤 팔도비빔면의 액상 스프와 오모리 김치 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된다. 가격은 1600원.

    권민규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비빔면을 많이 찾는 하절기를 맞아 GS25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깊은 맛의 비빔면을 준비 했다"며 "특색있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