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옥션·G마켓, 25일까지 '블랙베리 키2' 단독 예약 판매. ⓒ이베이코리아
    ▲ 옥션·G마켓, 25일까지 '블랙베리 키2' 단독 예약 판매. ⓒ이베이코리아
    옥션과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CJ헬로의 알뜰폰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블랙베리 키2(Blackberry KEY2)'의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20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블랙베리 키2'는 기존 모델 대비 쿼티 키보드 크기가 20% 확대되고 더욱 커진 화면으로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듀얼심을 탑재해 업무와 사생활이 철저히 분리된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현재유심과 국내유심의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다. 데이터 6GB/음성 무제한 요금제 가입 기준 시, 가격은 실버(64GB)모델이 34만9000원, 블랙(128GB)모델은 39만3000원이다. 전국 96개 AS센터를 통해 사후 지원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과 G마켓에서 '블랙베리키2'라고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정용재 옥션 디지털실 매니저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뜰폰을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CJ헬로와 단독으로 기획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해외직구나 현지보다 저렴하게 블랙베리 키 신제품을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