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울렛이 8월 1일부터 ‘아캉스(아울렛과 함께하는 바캉스)’를 테마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김해점, 광명점, 롯데몰 동부산점 등 5개 점포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울렛은 가족 단위 고객의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으로, 8월은 여름 휴가철과 교외 나들이 등으로 아울렛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백화점의 경우 8월 여름 시즌 방문 고객수가 월별 평균 방문 고객 수와 큰 차이가 없지만, 프리미엄아울렛의 경우 8월에 방문하는 고객수가 월별 평균 방문 고객 수보다 20% 이상 더 많다.
이에 롯데아울렛은 여름 휴가철 교외로 나가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아울렛에 ‘페달보트 존’, ‘워터풀장’ 등 점포별로 다양한 놀이시설을 운영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8월 매 주말마다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A블럭 3층 옥상에서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워터 페달보트’를 진행하며, B블럭 1층에서는 ‘벌룬키즈존’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파주점에서는 매 주말마다 버스킹 공연, 아카펠라 공연, 버블 공연 등 ‘힐링콘서트’ 존을 운영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김해점도 8월 한 달간 물놀이와 관련된 다양한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8월 매 주말마다 어린이들이 탈 수 있는 ‘페달보트’를 운영하며, 이외에도 물대포 기계를 활용한 ‘물대포 풍선 게임’, ‘물총놀이’, ‘워터카 퍼레이드’ 등의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천점에서는 8월 4일부터 5일까지 1층 중앙정원에서 ‘워터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풀장’에는 해변쉼터, 미니 수영장 등을 준비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아울렛에서는 프리미엄아울렛 별로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상품 행사도 선보인다.
이천점에서는 8월 2일부터 8일까지 나이스클랍, 폴햄, 라코스테 슈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패션 여름 인기 상품전’ 행사를 진행하고 원피스, 티셔츠 등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파주점에서는 같은 기간 ‘아웃도어 스페셜 상품전’을 진행하고 디스커버리, 네파, 머렐 브랜드의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김해점도 ‘여름 인기 상품 특가 행사’를 기획하고 ‘라코스테 클리어런스 세일(8월 3~12일)’ 행사와 ‘헤지스 클리어런스 세일(8월 17~23일)’ 행사를 통해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노윤철 롯데아울렛 본부장은 “여름에는 휴가 등으로 아울렛의 방문 고객이 많은 시기인 만큼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무더운 날씨로 인해 물놀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강화했다”며 “휴가 기간 가족단위 고객들이 아울렛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