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세대별 최상의 방송 시청 환경 점검 목적"
-
케이블 업체 CMB가 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TV무료점검 서비스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8월 한달간 전국 150만이 넘는 전체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TV점검서비스를 진행, 각 세대별 최상의 방송 시청 환경을 점검하는 것이 목적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각 세대 방문시 TV무료점검서비스 확인서를 통해 시청자들의 TV 채널 시청 및 인터넷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병행,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자료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율 CMB 대표는 "전국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모든 고객님께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