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중견기업 대상 기업우대 프로그램 통해 할인, 특별서비스 등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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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4일부터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한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업우대 프로그램은 중소
    ·중견기업들이 대기업에 비해 해외출장 항공권을 구입하는데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었다. 기존 홈페이지는 개인을 대상으로 구성돼있어 중소기업 출장자의 경우 여행사를 통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구매해왔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
    ·중견기업들의 이용실적에 따라 프리미어 등급, 스마트 등급 등 등급제를 부여했다. 이를 통해 출장항공권 할인,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및 전용카운터 같은 출장자 편의 제공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입대상은 법인사업자 한정으로 자영업자, 단체/협회는 해당되지 않는다.

    기업우대 프로그램은 기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좌상단
    기업 우대항목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기업우대 프로그램은 해외출장시 항공사와 직접적인 교류가 어려웠던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계획한 것이라며 우리나라 중소·중견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