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오 무료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 ▲ ⓒ강릉 씨마크 호텔
    ▲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이 ‘베이직 오(Basic 5)’ 무료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작년 5월에 출시한 씨마크 호텔 베이직 오 무료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호텔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기존 무료멤버십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 누구나 예약 시 멤버십 회원번호만 입력하면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한 이번 특가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금액은 1박 시 35만원부터, 2박 시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별도). 단, 3월 주중(월~목)에만 투숙 가능하며, 예약 후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다.

    여기에 매일 선착순 다섯 방을 대상으로 디럭스 스위트룸 또는 경포대 해변과 경포 호수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갤러리 더블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내사우나 ‘써멀스위트’, 동해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있는듯한 전경으로 씨마크 호텔의 상징이 된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 바다를 바라보며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더 짐’ 모두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4세(36개월 이상)~7세 미취학 아동 동반 시 유아용 도서, DVD, 플레이스테이션, 캐빈 하우스 등을 갖춘 키즈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씨마크 호텔의 무료멤버십 ‘베이직 오’는 별도의 연회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한데다 객실, 식음, 스파 등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씨마크 호텔에서 진정한 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