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개 브랜드 1만여 종 상품 한 곳에 모아
  • ▲ ⓒ신세계
    ▲ ⓒ신세계
    SSG닷컴은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 전문관’을 정식 개장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SSG닷컴의 뷰티 전문관에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No7 △아모레퍼시픽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개 브랜드, 1만여종에 달하는 상품이 입점했다.

    SSG닷컴은 이를 기념해 화장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쿠폰’ 증정과 함께, 상품별로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4일 오전 9시까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까지,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 역시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SSG닷컴을 통해 단독 선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밤을 구매하면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9시까지는 △유리아쥬 △눅스 △아로마티카 등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더모코스메틱 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동안 SK-II는 ‘4월 브랜드 데이즈’ 행사를 열어 세트상품을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뷰티 전문관’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SSG닷컴은 앞으로도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