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출동 및 A/S 시스템, 고객 맞춤 보안 서비스 등 높은 점수 받아
-
- ▲ ⓒADT캡스
ADT캡스가 지난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ADT캡스는 해당 부문서 K-CSBI의 주요 지표인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네 가지 항목에서 모두 점수가 높았고, 브랜드 충성도와 추천 의향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ADT캡스는 그 동안 물리보안에서 고객만족도와 직결되는 출동 및 A/S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기술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가치를 확대해 나갔다는 설명이다.
특히,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화, 집중화, 시스템화를 실천해 나가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 신속한 출동 서비스는 물론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