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롯 운행 불가한 긴급 상황에서도 즉각 정비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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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서비스 모바일’을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모바일은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 상황 발생 시 재규어랜드로버의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현장에서 정비를 하는 서비스다. 출동 차량 내에 긴급출동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공구 50여종 등 128가지 물품을 탑재해 현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특히 차량 내 GPS를 활용해 위치를 파악하고 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가장 가까이 대기중인 서비스 모바일 차량이 즉시 출동해 보다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 26대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운영하며 향후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서비스 모바일은 배터리 충전서비스, 타이어펑크 교체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경고등 점등이나 시동 및 운행 불가능 상황의 경우 현장에서 응급 조치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현장 정비 서비스인 서비스 모바일을 시행한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