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상용차 출고 센터중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 시설 유일
  • ▲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스타센터 오픈식이 지난 24일 충남 아산시에서 열렸다ⓒ다임러트럭코리아
    ▲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스타센터 오픈식이 지난 24일 충남 아산시에서 열렸다ⓒ다임러트럭코리아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24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벤츠트럭 전용 출고센터 '스타센터' 오픈식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볼프강 타이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럽 및 해외 시장 세일즈 총괄,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 오세현 아산시장, 김석오 천안세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조규상 대표이사는 "우리에게 스타(Star)는 벤츠의 탑-클래스 제품과 그 제품을 통해 이루어질 고객의 빛나는 성공을 의미한다”며 “스타 센터는 제품과 고객의 만남이 이루어져 성공을 향해 첫 길을 나서는 시작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볼프강 타이슨 총괄은 "벤츠 트럭 브랜드는 ‘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최고수준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비용 효율성, 신뢰성의 또 다른 이름으로 인식돼 왔다”며 “스타 센터가 벤츠의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미래 전략을 현지화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픈식 이후 참석자들은 출고 고객을 위한 이론 교육, 실차 교육, 차량 인도 과정이 진행되는 실내 인도 시스템과 국내 상용차 출고 센터 중 유일한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을 체험했다. 또한 스타 라운지, 브랜드 존, 고객 전용 식당 등으로 구성된 메인 빌딩을 둘러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