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말일까지글라스락 공식몰 만원의 행복 상품군 구매 시 동일 제품이 환경단체에 기부
  • ▲ 삼광글라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 ⓒ삼광글라스
    ▲ 삼광글라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 ⓒ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대신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소재 사용을 권장하고 환경단체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글라스락 제품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제품 구매 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 구매 횟수가 증가할수록 기부 수량도 많아지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날부터 말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통해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만원의 행복 상품으로 지정된 글라스락 특정 제품 3가지를 골라 만원에 구입하면, 판매된 동일한 제품들이 환경단체인 여성환경연대에 그대로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되는 글라스락 제품들은 규사, 소다회, 석회석 등 자연 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 착한 소재로, 유리 제조의 오랜 기술력을 보유한 삼광글라스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들이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과 고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하고자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국민 건강을 위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활동을 적극 펼쳐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