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다이아' 제작롯데주류 유튜브 ‘맥주클라쓰’에서 방영
-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주류와 협업해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오리지널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괜찮아, 안죽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다이아(DIA)'가 제작했다. 롯데주류의 신규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서 25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6주 동안 방영한다.맥주클라쓰는 롯데주류가 20~30대 직장인들에게 가볍고 친숙한 아이템인 '맥주'를 중심으로 디지털에서 소통하고자 기획한 유튜브 채널이다.이 웹드라마는 3년차 직장인 '민주(조우리 분)'가 직장 상사와의 갈등, 일상과 미래에 대한 고민 등 희로애락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자 주인공인 신입사원 '도훈(강율 분)'과 사내 연애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괜찮아, 안죽어'는 매주 목요일 스튜디오 다이아가 운영하는 '뷰티학개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과 'tvN D STORY'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한편 스튜디오 다이아는 ▲방과 후 연애(조회수 3913만회) ▲나의 개 같은 연애 (1590만) ▲너, 대처법(조회수 3000만회) ▲29그램(조회수 1453만회)등 오리지널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