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생명을 나누는 작은 실천의 의미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인구고령화 등으로 혈액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여름은 학생 방학과 직장인 휴가 등으로 헌혈 참여가 부족한 실정이다.

    KISA는 혈액 수급 부족을 해소하고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자 전 직원 대상 하절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KISA는 이번 헌혈 캠페인 외에도 장애인 자립지원 물품기증 캠페인에 참여하고, 광주·전남지역 사회적경제기업에 중고 ICT 자산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