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겨냥 애니메이션 디자인 통해 상품 경쟁력 강화
  • ▲ ⓒ새마을금고
    ▲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는 14일 BC카드와 협업해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을 겨냥했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BC카드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위 베어 베어스'가 들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ON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으로 지난 2018년 출시 후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마을금고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회원 유치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