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접수, 보상절차 등 8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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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가 24시간 단말보험 상담이 가능한 '슈퍼안심 챗봇'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퍼안심 챗봇'은 사고접수, 보상절차, 서류제출, 보상기준 등 단말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경우를 분석해 고객들이 문의하는 내용을 8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답변해준다.

    챗봇은 KT의 단말보험 앱인 'KT 휴대폰 보험 모바일 보상센터'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앱을 다운 받고 별도의 로그인 없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상담 아이콘을 누르면 실행된다. 챗봇 서비스 이용 후 보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면 전문 상담원 연결도 가능하다.

    안치용 영업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무료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