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앱서 이벤트 참여 후 무료 시청 가능
  • CJ ENM의 OTT 서비스 '티빙(TVING)'은 10일부터 OCN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타인은 지옥이다'의 코멘터리 영상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서울로 상경한 청년이 평범하지만 수상한 한 고시원에서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누적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지난 31일 첫 방송 이후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코멘터리 스페셜 영상은 총 110분간 2편에 걸쳐 공개되며, 이창희 감독과 임시완, 이현욱, 박종환, 이중옥, 그리고 이동욱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캐릭터 분석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방송되지 않은 촬영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한다. 

    '타인은 지옥이다 - 코멘터리 스페셜'은 티빙 모바일 앱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참여하면 누구든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시크릿코드는 티빙 SNS 공식 계정(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빙은 ‘티빙 무제한’,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을 가입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하는 OCN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