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등 친환경 성과 효과적 소개'경제·사회적' 가치 동시 창출, '그린 밸런스' 실행 약속도
-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영문편이 한 달 만에 조회 수 5000만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달 19일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기업PR캠페인은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 회사의 친환경 사업 성과를 해외에 소개하고 있다.또한 ‘혁신이 우리 본성 안에 있다(Innovation is in our nature)’는 광고 카피로 ‘혁신적인’ 동시에 ‘친환경적인’ 기업 이미지를 분명히 했다.임수길 홍보실장은 “전기차 배터리 사업, 리튬이온분리막 사업 등 해외 사업 성장세에 맞춰 국경을 초월한 시청자들에게 어필 가능한 기업PR캠페인을 런칭했다”며 “회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제적 가치와 친환경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그린 밸런스’ 전략을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다.회사는 미국, 헝가리, 폴란드, 중국 등 해외에서 전기차 배터리 공장과 리튬이온 분리막 공장을 설립하는 등 친환경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스페인, 인도네시아 등지에서는 연비 절감, 고효율, 배기가스 배출 감소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고급 윤활기유(그룹III 윤활기유)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