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오프, 리퍼 상품 등 판매…카톡 쇼핑하기 '톡딜'서 구매 가능
-
- ▲ ⓒ카카오
카카오의 자회사이자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카카오커머스가 연말을 맞아 시즌오프, 리퍼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제조사와 유통사가 다양한 이유로 보유하고 있는 재고를 모아 소비자에게 할인가로 판매하는 상생 프로모션이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최근 오픈한 2인 공동 구매 서비스 '톡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톡딜'은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모르는 사람과도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로 단 2명만 모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많은 인원수를 모아야했던 공동구매의 허들을 맞추고 가격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10월 말부터 2주동안 캠페인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했다. 2주 만에 약 2000여개의 사업자와 약 5000여개의 상품이 접수됐다. 배송 및 제품 안전성, 가격경쟁력 등 복합적인 기준 하에 약 150여개 사업자와 200여개 상품이 최종 선정됐다.
회사 측은 "향후에도 제조 및 유통 환경 개선으로 이어지는 여러 기회를 만들고 고객에게 유익하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