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장학생 130여 명 모여 배구 응원 등 깜짝 이벤트 올해 9개월 간 수행한 장학생 재능 나눔 활동 시상식 진행
  • ▲ 지난 28일 OK배정장학재단 ‘2019 송년의 밤’ 자리에 모인 장학생들과 장학재단 관계자들, OK저축은행 배구단 선수들이 다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OK금융그룹
    ▲ 지난 28일 OK배정장학재단 ‘2019 송년의 밤’ 자리에 모인 장학생들과 장학재단 관계자들, OK저축은행 배구단 선수들이 다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지난 28일 진행된 ‘2019 송년의 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전했다.

    올해 행사에는 2002년 OK배정장학재단 설립 후 인연을 맺은 선배 장학생들을 포함한 OK생활장학생 13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 날 행사는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OK저축은행 배구단의 삼성화재 경기전 관람 후 역대 장학생들의 감사 인사 영상, 참석자 대상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다.

    이 자리에서는 장학생들의 재능 나눔 활동 발표 및 시상식도 진행됐다. 총 12개조로 편성된 OK생활장학생들은 지난 3월부터 에코백 제작 및 판매금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수행해왔다. 

    이 날 행사에서는 9개월 간 진행된 장학생들의 경험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전체 팀 중 높은 평가를 받은 팀에게는 우수상이 수여됐다.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OK배정장학재단이 비단 경제적인 지원을 넘어 우리 재단과 보낸 시간이 더 넓은 세상을 향한 꿈의 도움닫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설립 이래 17년 간 국내외 대학생 및 스포츠 꿈나무 등을 포함한 장학생 6000여 명에게 약 160억 원의 장학금을 후원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