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플레이위드미, 나인콥 신규 입점밸런타인데이 기념 달콤한 티&커피 팝업스토어 오픈 섬세한 감성 더해 3040 여성 위한 콘텐츠 강화
  • ▲ 여성복 브랜드 나무그림앤들풀 매장 전경ⓒ세정그룹
    ▲ 여성복 브랜드 나무그림앤들풀 매장 전경ⓒ세정그룹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3040세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동춘175는 3040 여성을 위해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외 올해 1월 플레이위드미를 오픈했으며, 이번 달 나인콥을 오픈한다.

    봄 시즌 MD개편을 통해 들어서는 여성복 브랜드 플레이위드미와 나인콥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는 공통점이 있다.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의류, 잡화, 액세서리를 구성해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플레이위드미는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화로운 컬러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나인콥은 'Young & Casual' 무드를 바탕으로 베이직함 속에 디테일과 포인트가 살아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동춘175는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여심을 공략할 디저트 팝업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낮은동 1층에서는 치즈크림과일티와 커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에그와플 디저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라운래빗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동춘175에서 유기농 빵으로 인기인 4.2베이커리는 파베 초콜릿(1만5000원), 하트 초콜릿 케이크(1만8000원), 하트 다쿠아즈(6개/2만5000원) 등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

    동춘175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섬세한 감성을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너와 나의 암호말 - #우동만(우리 동춘에서 만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지정된 해시태그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2명)와 아이스 초코 음료(30명)를 증정한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일상 속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표방하는 동춘175는 앞으로도 3040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가족 또는 친구와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