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소고기비빔밥 신제품 2종 출시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등 기존 인기 제품 리뉴얼 2종도 선봬온더고 작년 7월 출시 이후 월 평균 약 30% 매출 성장
  • ▲ ⓒ아워홈
    ▲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했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로,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의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온더고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며, 리뉴얼 제품은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2종이다. 4종 모두 온라인 유통채널(마켓컬리)을 통해 선출시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을 더해 건강한 한끼를 제공한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 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통으로 들어간 계란후라이를 더해 근사한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야심차게 선보인 온더고 제품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있다”며 “이번에 신규 출시한 온더고 4종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3일만에 초도발주 물량이 전량 소진되며 온더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식음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출시,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중량 증가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