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WM특화점포 시범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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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은행은 1대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NH All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본사에서 NH All100자문센터 현판수여식과 고객상담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NH All100자문센터는 세무사, 부동산전문가, 금융(재무설계)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다. 종합금융상담·세무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전국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조직 확대 개편에 따라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각 지역 영업점과 협업을 통해 고객 상담요청 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대면상담과 화상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도 이뤄진다.

    또한 서울관내 WM(자산관리)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자산관리 전문가 양성에도 힘쓴다. 농협은행은 장기 집합교육과정을 신설하고, 비대면 채널의 자산관리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행차원의 애자일(agile) 조직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