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영어TV' 등 키즈 콘텐츠 우선 적용…분야별 크리에이터관도 오픈
-
- ▲ ⓒ딜라이브
딜라이브가 자사 OTT박스 브랜드인 'OTTv' 내 신규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키즈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아교육 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의 영어채널 '육아영어TV'를 비롯해 ▲리지와 떠나는 영어동요와 율동을 배우는 '리지의 스토리타임' ▲감성발달 키즈클래식 채널인 '제이키드 클래식' ▲반전개그동화를 들려주는 '알람TV' 등을 선보인다. 또한 각 콘텐츠의 유튜브 채널을 OTTv앱과 연동시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시 딜라이브 OTTv에서도 실시간 업데이트 된다.
5월엔 가정의 달을 기념 뽀로로TV VOD월정액 프로모션 '엄마하나 나하나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뽀로로TV 월정액 신규 가입자 뿐 아니라 기존 가입자들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다 시청자 50명에게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얼굴쿠션과 엄마를 위한 에코백 셋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각 분야별 가장 핫한 주제의 크리에이터관도 오픈했다.
▲7년째 꾸준하게 유튜브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 요리크리에이터 '소프' ▲홈트레이닝(홈트) 전문 크리에이터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전문 채널 '땅끄부부' ▲미니어처 전문 크리에이터 '달려라치킨' ▲펫미용 유튜버 '슈앤트리' 등 인기 크리에이터 12개 앱을 새롭게 서비스한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의 생활이 길어진 요즘, 재미뿐 아니라 교육, 정보 콘텐츠들을 지속 보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