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 꽃바구니 배달· 도서 할인 이벤트 진행집콕족 위한 편의점·외식·VOD 할인도
  • ▲ ⓒKT
    ▲ ⓒKT

    KT가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울러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먼저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간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을 최대 9000원 할인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는 '캐치콜X링투유X매달1곡(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2개월x2090원)를 100% 차감해 이용 가능하다.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잔, 500명 추첨)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lalavla) 및 롭스(LOHB’s) 3000원 할인(각각 2만원, 2만 5천원 구매 시)을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G마켓 최대 7000원 할인(VIP 초이스)을 이용해 합리적인 선물 소비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진행되며,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제공한다.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1일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성환 5G/GiGA사업본부장 상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