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헤드램프 탑재경미한 수리 보장 혜택 등 제공
  • ▲ 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중인 XM3 ⓒ르노삼성
    ▲ 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중인 XM3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333대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RE 트림(세부 모델)에 윗등급 사양인 LED(발광다이오드) 헤드램프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뛰어난 외관 디자인은 물론 높은 시안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은 구매자 중 추첨을 거쳐 XM3(1명), 갤럭시 Z플립(2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할부 상품 이용 시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혜택을 준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XM3에 희소 가치를 더했다”며 “온라인 활동에 익숙한 소비자가 편리하고 합리적인 조건에 신차를 구매할 기회”라고 말했다.

    XM3는 르노삼성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차다.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장점을 합친 것이 특징이다. 승차감과 주행 성능이 세단과 비슷하고 공간 활용성은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