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향 MIX' 기능, 음악 감상 새로운 경험 제공
  • ▲ ⓒ플로
    ▲ ⓒ플로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취향대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취향대로' 캠페인은 플로가 지난 7일 도입한 '내 취향 MIX' 기능을 통해, 취향대로 음악을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키 위해 기획됐다.

    '내 취향 MIX'는 플레이리스트 곡을 개인 취향에 맞게 재정렬해주는 기능으로, 이용자의 보관함을 제외하고 플로차트, 테마리스트 등 플로 내 모든 플레이리스트에 적용 가능하다.

    플로는 오는 7월 17일까지 두 달간 '내 취향 MIX' 기능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내 취향 MIX' 버튼을 눌러 나만의 차트를 만든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내취향MIX)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향 중심의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이용자들이 플로의 방향성에 공감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