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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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G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2004년부터 매년 1회씩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DG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의 신속한 파악, 고객이 알아듣기 쉬운 설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