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로그-예능형 콘텐츠 등 프로그램 신설K리그 대표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증정
-
지주 공식 유튜브 ‘하나튜브’는 일방적인 공급자 중심의 금융 정보 전달이 아닌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등을 목표로 재미를 추구하는 콘텐츠로 신규 개편됐다.주요 콘텐츠로는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 대표 금융경제 전문가들이 전하는 프리미엄 금융 토크쇼 ‘토크ONE’, 그룹 임직원들의 직무 소개와 그들의 소소한 회사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하나 Vlog’가 있다.또 프로축구연맹 K리그와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GoAle)와 협업해 진행하는 예능형 축구 기부 챌린지 ‘하나Go라운드’가 신규 방영된다.하나Go라운드는 총 13부작 기부 캠페인으로 K리그의 주요 인기 구단을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가 투어한다. 이 때 각 팀 대표 선수들과의 축구 코칭과 챌린지 미션을 진행하고 기부금을 조성한다. 이는 하나금융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국내 축구 관람 문화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사용 될 예정이다.하나금융은 이번 유튜브 신규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하나금융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Go라운드에 출연하는 K리그 대표 선수들의 친필 싸인 유니폼과 K리그 공인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