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코니를 놀이터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제안제품 업그레이드 및 시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 서울 강서구 LG전자 베스트샵 내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LG하우시스 데크바닥재 등으로 꾸며진 '식물원 패키지' 발코니 공간을 살펴보고 있다. ⓒLG하우시스
    ▲ 서울 강서구 LG전자 베스트샵 내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LG하우시스 데크바닥재 등으로 꾸며진 '식물원 패키지' 발코니 공간을 살펴보고 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곳으로 조성하는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

    21일 LG하우시스에 따르면 8월 말까지 발코니를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으로 꾸미는 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지인(LG Z:IN)과 함께하는 안심 공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LG하우시스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발코니 공간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발코니 공간 패키지는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활용해 구성됐으며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홈카페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놀이터 △식물과 함께 꾸미는 플랜테리어 공간 식물원 등 세 가지다.

    특히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배려해 제안한 '놀이터 패키지'가 캠페인 시작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탄성 2중 쿠션 층을 적용해 보행감을 높인 바닥재 엑스컴포트 ▲습도 조절 및 유해물질 저감 기능의 벽장재 숨타일 ▲고단열 성능의 수퍼세이브 창호 등으로 꾸며진 안심 놀이터 공간 콘셉트로 구성됐다.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마루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슈퍼세이브 창호 무상 업그레이드와 함께 숨타일 시공비 지원 또는 DIY(Do It Yourself)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마케팅 담당 상무는 "주거공간이 쉼과 업무, 여가활동 모두가 이뤄지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바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를 읽고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