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신규 입주 고객 혜택 강화추가 할인 및 마일리지 제공소파, 식탁 등 \리빙 가구 최대 40% 할인
  • ▲ ⓒ까사미아
    ▲ ⓒ까사미아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8월 한 달 동안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7일까지 대표 리빙 가구들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 고객에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까사미아 웨딩 클럽’에 가입한 신혼부부의 경우 까사미아 신제품 라인업을 포함해 200만 원, 30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15%, 20%의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 입주 고객 또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100만 원, 200만 원,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3만 원, 6만 원, 9만 원 상당의 추가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소파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인기 소파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AV 콘솔, 티테이블, 식탁 등이 포함된 다양한 리빙 가구 또한 특가 혜택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까사미아 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점의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한여름 결혼·이사 고객과 홈캉스족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까사미아 가구와 함께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을 완성해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