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오는 2021년 출시 예정인 모바일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CBT(비공개테스트)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몬스터를 소환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켜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스킬을 받아 치는 카운터 시스템과 단번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특징이다. 또 원작의 수많은 몬스터들과 속성별 상성, 룬 성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장르에 맞게 계승했다.

    컴투스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에 맞춰 전투 시네마틱 영상과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과 관련 정보 등을 CBT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백년전쟁 CBT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