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원 힘입어 신규 대작 게임 타이틀 '보더랜드3' 공개다양한 장르 게임 라인업 확대… 클라우드 게임 생태계 확장
  • ▲ ⓒKT
    ▲ ⓒKT
    KT가 '게임박스' 가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연말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게임박스 월정액 50% 할인 프로모션을 6개월 더 연장한다.

    KT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VAT 포함)의 이용료만 내면 11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게임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스마트폰에 일일이 게임을 설치하지 않아도 앱과 론처 설치만으로 게임박스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달 초에는 기가지니 버전도 출시돼 게임박스 가입자는 모바일, PC, IPTV 등 어느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30대와 40대 남성 게임 마니아들과 얼리어답터로부터 호응을 얻어왔다.

    KT는 고객들의 여가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당초 올 연말까지 계획된 게임박스 월정액 50% 할인 프로모션을 6개월 더 연장해 2021년 6월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게임박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기 대작 게임인 '보더랜드 3'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하고 2K게임즈가 배급을 맡은 보더랜드 3은 1인칭 슈팅(FPS) 장르로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스테디 셀러로 등극했다.

    KT는 연말연시를 맞아 게임박스 서비스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유료회원 대상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 기어 노트북(1명), LG 울트라 기어 게이밍 모니터(2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블랙(3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100명)을 제공한다.

    또 게임박스 앱에서 ‘2020 올해의 게임 어워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명), 벨킨 무선 충전패드(5명), 롯데리아 쉑쉑치킨(100명)을 증정한다.

    홍재상 KT 신규서비스P-TF장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더 좋은 게임 환경을 마련하고 대작 타이틀을 지속 제공하여 게임박스를 비롯한 클라우드 게임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