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로 선정하는 '올영픽' 브랜드 체험분 담은 키트 증정 우수한 상품, 최신 트렌드 경험 확대1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 '1월 올리브 키트' 선착순 증정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신년을 맞아 고객 체험을 강화한 차별화 마케팅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내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 상품들로 구성한 체험분 키트다. 매월 바뀌는 올영픽 브랜드와 키트 구성을 연계, 헬스앤뷰티 시장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정기적인 키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본 뒤 구매를 결정하는 일명 ‘트라이슈머(Trysumer)’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경험 요소를 제공하며 우수한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프로모션의 첫 시작인 ‘1월 올리브 키트’에서는 이달 ‘올영픽’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 체험분 8~9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겨울 추위에도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줄 더모코스메틱과 최신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주요 브랜드를 선별했다. 

    1월 올리브 키트는 내달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