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일부 결제 등도 가능
  • ▲ ⓒ 대한항공
    ▲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고객 개선요청을 바탕으로 개편한 새 홈페이지를 7일 개장했다.

    새 홈페이지는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직관적인 메뉴 구성’,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일정 선택을 돕기 위해 각 일자별로 원하는 목적지의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 기능도 추가했다.

    카트 저장 기능도 마련했다. 항공권 예약 도중 홈페이지 이용을 중단하더라도 추후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 계획 중인 여정을 함께 공유하고, 일정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마일리지 사용도 더 간편해졌다. 이전에는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항공권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별도로 진행해야 했지만,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별도 절차없이 가능하다.

    마일리지로 결제 금액 일부를 대체하는 복합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몰도 새롭게 마련됐다.

    대한항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한항공My’라는 새 앱은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기능 위주로 구성됐다.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달 14일에는 애플리케이션 개편 기념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이벤트 응모자와 신규회원에게 국내선 항공권, 한정판 네임텍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