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반려견 주식 신제품 출시금천미트, 1++ No.9 최고급 한우 구성 세트 출시오리온, 설 맞이 온라인 전용 한정판 효정 선물세트 선봬
  •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반려견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조절, 장 건강 등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양질의 곡물과 야채를 더해 반려견의 균형 있는 건강을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국내 재배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넣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까지 돕는다고 강조했다.

  • ▲ ⓒ금천미트
    ▲ ⓒ금천미트
    ◇ 금천미트, 1++ No.9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신축년 설을 맞아 1++(No.9)*등급의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를 다음달 4일까지 선보인다.

    ‘동원 명품한우 VVIP 세트’(등심 3kg, 채끝 1kg, 안심 1kg. 99만원)와 ‘동원 명품한우 VIP 세트’(등심 2kg, 채끝 1kg, 안심 1kg. 88만원)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No.9)등급 한우로 구성된 최고급 선물세트다. 

    1++(No.9)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아,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금천미트는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축산 전문가가 엄선한 1++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까지 신선한 고기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어 명절 고기 준비에 활용하기 좋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설 맞이 온라인 전용 한정판 효정 선물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리온#선물이 필요해 ‘효드림 선물세트’. ‘정나눔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효드림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5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정나눔 선물세트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대표 파이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찰 초코파이 3종을 담았다. 

    케이스에는 언택트 시대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효’, ‘정’ 글씨도 삽입했다. 이와 함께 새해 인사를 넣은 ‘세뱃돈 봉투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G마켓, 티몬, 쿠팡,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할 수도 있다.
  • ▲ ⓒ김정문알로에
    ▲ ⓒ김정문알로에
    ◇ 김정문알로에, 모발 분석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김정문알로에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 25일, 김정문알로에는 자회사인 의학·약학 연구개발기업 케이제이엠바이오와 모발 분석 전문기업인 건세바이오텍과 함께 ‘개인별 모발 분석 서비스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상용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각 사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사업화 역량, 모발 분석 기술 등에 대한 상호 교류 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연구개발 및 업무협력 등을 통해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체계적인 모발 미네랄 검사 시스템을 활용, 개인의 신체 상태를 진단한 뒤 그에 특화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설레고 달콤한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1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을 오마주(hommage)한 디자인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 날짜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우고 있는 만큼 파리바게뜨는 가족과 연인 모두 함께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선물 제품들을 준비했다. 

    20세기 대표적인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해 그의 ‘사랑에 빠진 심장(Coeur d'amour épris)’ 작품 속 사랑스러운 색감과 이미지들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핑크 빛의 향긋한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들렌과 바삭한 쿠키 등을 풍성하게 담은 ‘스위트 홈 마들렌’ 등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성유리 발탁·신규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이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26일 온에어되는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CF는 과거 화장품 브랜드 CF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 ⓒ해마로푸드서비스
    ▲ ⓒ해마로푸드서비스
    ◇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 입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로 자리잡은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19로 배달 및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 이용 사례가 증가하는 등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를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들어가 맘스터치 브랜드를 클릭하고 판매 중인 상품권을 구매하면 된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용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 ▲ ⓒbhc
    ▲ ⓒbhc
    ◇ bhc치킨, 바다에 빠진 선원 구조한 김인학 씨 ‘bhc 히어로’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바다에 빠진 선원을 신속히 구조해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생명을 구한 김인학 씨를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

    지난 3일 울산 앞바다에서 작업을 하던 선원 1명이 차가운 바다에 빠진 사고가 발생했다. 근처에 있던 김인학(58세) 선장은 살려달라는 구조의 목소리를 듣고 달려가 긴 막대와 튜브를 던져보았지만 소용이 없었다. 발을 동동거리던 김 선장은 결국 맨몸으로 바다에 뛰어들어 익수자를 한참 동안 받치면서 해경의 도움으로 무사히 선원을 구조했다.

    이에 bhc치킨은 김인학 선장의 용기가 우리 사회에 큰 감동과 귀감이 되어 ‘bhc 히어로’로 선정해 지난 18일 울산에 거주하는 김 선장을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으로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한편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대상자를 선정해 수상하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