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집콕 생활 필수품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 실시롯데칠성,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위해 1900만원 기부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진행
-
◇ 던킨, 집콕 생활 필수품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 실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잠옷 등 홈웨어로 안성맞춤인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콕 · 재택 문화를 반영한 홈웨어 아이템으로, 2021년을 상징하는 흰 소와 던킨의 1월 메인 원료인 부드러운 우유 콘셉트를 적용했다.남녀 공용 사이즈이며, 발목 쪽에는 고무줄 밴딩이 들어가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우유팩 모양의 독특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행사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한 사전예약과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사전예약의 경우, 26일까지 제품 교환권(1만원)과 기존 이지 홈팬츠(1900원)를 1만1900원에 판매한다. 27일부터는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지 홈팬츠’를 3900원에 판매한다. -
◇ 롯데칠성음료,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위해 1900만원 기부롯데칠성음료가 저소득가정 환아를 돕기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90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 본사 내 스마트 카페테리아에 마련된 로봇커피머신 ‘샬롯’에서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총 9개월간 커피를 판매한 수익금이다.기부금은 소아암과 백혈병을 앓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환아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롯데칠성음료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비대면 전달식을 진행하고 ‘샬롯’ 수익금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저소득가정의 환아를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진행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백설 식용유’를 통해 착한 소비에 대해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이디야커피, 지난해 ‘봄딸기 라떼’ 75만잔 판매이디야커피의 ‘딸기 라떼’가 출시 3주만에 10만잔을 돌파했다. 국내에서 재배한 고품질 딸기에 국산 우유를 사용해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초 출시한 ‘봄딸기 라떼’가 3개월간 75만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자 기존 대비 딸기 베이스 원재료 함량과 용량을 높여 딸기 신메뉴를 앞당겨 출시했다.이디야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라떼’ 외에도 딸기를 더욱 다양한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와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