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현금 6천만원 등 봄맞이 경품 이벤트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와 유튜브 예능 론칭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현금 6천만원 등 봄맞이 경품 이벤트

    홈앤쇼핑이 봄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이날부터 3월 1일까지 렌탈과 상조, 광고, 여행 등 무형카테고리 방송에서 상담신청을 하거나 결제를 마친 이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 지급한다. 경품은 △현금 6000만원(500만원·12명) △신세계 상품권 △삼성전자 인버터 건조기(10명) 등으로 4월 중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날 오후 2시 30분 ‘VOVO 최고급형 비데’ 렌탈 방송을 비롯해 오는 17일 ‘대림 전기오토바이’ 방송, 21일 오후 7시 25분에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방송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이 준비한 무형카테고리 방송에서 상담 신청과 결제를 마치면 경품 대상이 된다.

  • ▲ ⓒ올리브스튜디오
    ▲ ⓒ올리브스튜디오
    ◇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와 유튜브 예능 론칭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신규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를 론칭한다.

    올리브스튜디오와 손을 잡은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는 유튜브 예능계의 황금손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타들을 발굴해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왜냐맨 하우스’에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출연진들이 일정 기간 동안 함께 생활하며 겪는 일상들을 보여줄 예정이.

    올리브스튜디오는 이번 신규 콘텐츠를 시작으로 기존 코코몽을 대표로 한 아동용 콘텐츠를 만들어내던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연령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로 변화할 것이다.